카테고리 없음

생식에 대한 오해와 진실 이롬플러스 황성주생식

박민쨩 2024. 9. 28. 13:18

안녕하세요 희망을 노래하는 유방암4기 힘내라민쨩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2년째 꾸준히 먹고 있는 생식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란 주제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생식? 생식이 뭐지 생으로 먹으면 큰일나는거 아닌가 풀맛만 나는거 아닌가 그런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황성주생식은 쉽게 말해서 "생식 분말"입니다. 67~88가지의 영양소를 동결건조공법으로 파괴하지않고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익혀서 먹어야 소화 흡수에 좋은 통곡식류와 콩 등은 익혀서 들어있기때문에 생식 한봉지를 황성주국산콩 두유에 타서 드시면 간편하게 완벽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1. 생식은 건강기능 식품이다? 정답은 X
황성주 박사는 '사랑의클리닉"(사랑의병원의 전신)에서 암 환우들 과 상담하며 암 환우들이 가장 고통스러워하는 문제가 식이요법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어떻게 하면 이 식이요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깊은 고민을 하게 되었고, 오랜 연구 끝에 암 환우들이 손쉽게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도울 생식'을 개발하게 되었어요 또한 황성주 박사는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주장했어요.

이런 주장을 바탕으로 '생식' 섭취를 통한 일반인의 '암의 예방'을 기대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생식을 소개하고자, 생식전문기업 '이롬'(이롬플러스의 모회사)을 설립 하게 되었어요. 이후 황성주 박사는 대한민국 생식 대중화에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황성주 박사의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과 과학'이 결합된 '이웃사랑과학'을 바탕으로 지금의 '이롬플러스 생식'이 탄생한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2. 생식과 선식(미숫가루)은 다른건가요? O
생식은 동결진공건조 공법으로 만들어 원료에 열이 전혀 가해지지 않아 원물의 형태와 맛은 물론 본래 가지고 있는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황성주생식은 30년 동안 생식 보급화에 앞장 선 브랜드로 국내 유일 HACCP 인증을 받아 어린 아이,암환자,임산부 등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사입니다.

동결진공건조 공법은 그 기술력이 상당히 까다롭고 정교해서 인증을 받는것이 쉽지않습니다. 동결진공건조 공법은 원물의 형태 파괴가 거의 없고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한 공법입니다.

3. 생식이 만병통치 약인가? 세모
그럼 생식만 먹으면 모든 질병이 치유되나요? 저는 암투병을 9년동안 해오면서 깨달은 진리가 있습니다. 이 세상의 암을 고칠 수 있는 신비의 묘약은 없다. 그러면 왜 생식을 먹으라 하나요? 우리가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채소,통곡식 등에 들어있는 파이토케미컬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파이토케미컬을 가장 균형있고 안전하게 간단하게 섭취 할 수 있는것이 바로 이 황성주생식입니다. 지금은 건강해 보여도 누구나 암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생식 한끼로 건강을 유지해보세요.

현재 이롬플러스에서는 총 6가지의 생식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질병들이 식습관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생식은 어떤것인지 부담없이 상담 받아보세요. 여러분의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010-7544-6394 민쨩으로 문자주세요

이롬플러스 회원가입 바로가기 👈👈